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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F 소나쁘지않아타 시스템작업후 신형 제네시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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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 남양주/구리 자동차 오디오 튜닝 및 자동차 소리를 개선하는 메이저 사운드 캡틴이다. 안개비처럼 내린 비 소식 후 약간 쌀쌀하게 느껴지는 하루다. 요즘 또 독감이 유행하는 것 같은데요? 주변 영업하시는 분도 독감 판정을 받고 앓아 누운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네요.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 ​ 오거의 매일은 YF소 나쁘지 않은 타격에 제네시스 신형 G4앰프의 업그레이드를 위하고 엠프렉 수정기다. 카오디오 전원보강 종단왕으로 군림한 에코 파워캡을 장착하려 하자 자리가 전혀 나쁘지 않아 전체 수정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 횡종 20센티미터도 안 되는 파우오케프의 원인 나쁘지 않아 \"위해서\"라고 진행된 언플렉 수정 및 제네시스 앰프 업그레이드 쪽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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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YF소나타풀몰티의 3웨이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으로 ​의 트렁크 팬티 페어 공간에 앰프 3대나 프로세서 등 각종 장비가 아마에 구현되어 있었지만 ​ 에코 파우오케프(카 오디오 모두 보충 및 전쟁터의 보강용)를 장착하기 위해서 아무리 자리를 찾아도 ​ 장착하는 곳을 모르고 ​ 두기회 한번 전부 정리하고 리ー모데링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 짧게 잘린 작업 시간으로 1차, 2차로 나뉘어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럼 YF쏘나타의 트렁크 렉의 디자인 작업 및 신형 제네시스 G4앰프의 탑재를 추진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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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수제품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로 군림한 제네시스앰프의 신형 라인이다. ​ GT, MK시리즈보다 브그다소움 없는 가격에 출시한 G4 AB클래스인 제네시스 앰프가 가진 질감과 힘을 당싱로 ​ 느끼고 볼 수 있답니다. ​ 2019년에 가격이 대폭 오른다는데 미리 장착한 분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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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4앰프 2대와 AVI무츄루뎃키이 정착하기 위해서 앰프 렉을 만들어 줐 슴니다. 초단, 어떤 방식으로 작업을 진행하면 좋을지 구상이 끝나면 무섭게 목공실에서 재단하고 나오기 때문에 제작 과정을 보면 과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지만, 완성된 모습을 보면 만족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복사본이 아닌 순수한 맞춤이기 때문에 별도의 디자인의 샘플은 없습니다. ᄒ ᄒ ᄒ 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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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면 상단에는 3웨이 구동 및 리어의 출력을 줄 수 있는 앰프와 무손실 파 1을 우오은소움 재생에 ​ 탁월한 AVI갑판이 충만하고 ​ 예비 공간에는 서브 우퍼 앰프 전용과 에코 파우오케프 그리고 프로세서가 장착됩니다. 골프백은 꼭 들어가야 한다는 부탁을 받았고 최대한 밀착해서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이상태로 출고 후 재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 2차 작업 이다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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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1500.1단일 앰프는 ​ 서브 우퍼의 황제로 불리는 AVI SLS300서브 우퍼용으로 ​ 심장을 받고 있는 듯한 타격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장비가 상단으로 올라가니 서브우퍼 자리가 여유로워졌습니다. ​ AVI SLS300서브 우퍼는 20HZ에서 쥬은죠욕 부분인 500HZ의 재생을 그 다음 만납니다. ​ 서브 우퍼는 잘 80HZ이하 LOW PASS를 재생하지만 ​ 500HZ의 재생 능력은 미드 우퍼와 교차한 중첩 주파수 세트에서 쉽게 미드 우퍼 어떤 1수 있다는 ​ 이야기로 볼 수 있습니다. 미드우퍼와 서브우퍼가 붙으면 나중에 서브우퍼가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본인 약한 미드우퍼에서 강력한 베이스의 힘을 느끼며 가슴을 찌르는 튼튼한 베이스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질감형 우퍼 1정도로 한가지씩 돌아간 세트의 착오라고 볼 수 있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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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오디오 전원보강 및 자동차 전장 장비에 상당한 이점을 주는 에코 파워캡은 전원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설치를 하고 있습니다. 제네레이터 - 베터리 - 앰프의 전원 재공으로 순간적으로 필요한 전원을 실시간으로 재공격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전 전기장치에도 도움이 되므로 반드시 카오디오 전원보강용이라기보다는 에코파워사이트에 가면 아주 무서운 괴력의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하나년 사용한 캐피시터는 폐기 자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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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탈구를 진행하면서, 아마 자네님이 정말 많은 성재 체크 없이 다시 원복이 생길까 걱정도 하셨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많은 선재가 흩어져 있어도 꾸준히 집중하면 아무 사건 없이 소 sound를 파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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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비 공간에 존재 하나 500. 하나 앰프 ​ 에코 파우오케프 ​ DD디지털 프로세서가 장착이 완료했다. 상단의 마무리는 골프백을 올려놓아도 렉이 밀리지 않도록 새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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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렉마감은 LG에서 생산된 최고급 레저를 이용해 마무리 처리해 드린 거예요.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최대한 밀착재단을 통해 퀄리티를 부여해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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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단 렉은 블랙엔화이트로 조명을 붙여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해봤습니다. 화이트 원단이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아크릴 마무리로 편하게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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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운드만큼 디자인 작업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트렁크를 어느정도 포기하기도 어려운 문제입니다. 하지만 사운드가 정착되어 가는 상태라면 한번쯤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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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차 작업을 통해서 YF소 그와 인터넷 앰프 업그레이드 시공 및 ​의 디자인 작업이 완료했다. 오랜만에 조명까지 넣어본 케이스인데요? 차안에 탔을 때, 소음악을 틀면 감동하는 느낌과 트렁크를 열 때, 뿌듯함을 느낄 수 있도록 캡틴의 배려였습니다. ^^ ​


    YF소과인타 주행키로수와 연식이 조금 있어서 각종 전원보강을 많이 해본 상태였는데 에코파워캡인 헤이그아인으로 많이 바뀐 차량을 만과였다고 하셨는데요. 미션 충격액셀링 여름철 에어컨 전기부하 등 많이 개선도 가능한 제품입니다.트렁크 마감이 손상되거나 조심스럽게 트렁크는 사용하지 마세요. 상처가 과대하고 못생긴 상처가 있으면 언제든지 다시 리폼해서 올리면 되니까 편하게 쓰세요. 즐거운 music과 함께~~언제나 그렇더라도 힘내세요.^^ 회원님의 놀이터, 메자카 오디오 카페에 방문해 주시면 시공 시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가입 및 등업신청은 필수입니다. ​ https://cafe.naver.com/87898384864348948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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