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연미용비누-하나명 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9:51


    >


    제 하나는 역시 쥬스토리네요.또 하나 2월의 두주가 훨씬-언제 이렇게 시간이 나쁘지 않아...정 이야기 정신이 없네요.엄마는 왜 이렇게 할 나이가 많을까요?어떨 때는 야간에 세수도 못하고 잘 때가 있었습니다.아이들이 잘 때 거기꼻 떨어져서 스토리에요.그럴 때는 꼼꼼한 세안은 못해도 쉽게 씻어도 자극적이지 않고 내 피부를 챙기는 세안제가 필요합니다.천연이라고 믿을만한 화산재 비누


    >


    나쁘지 않게 울집 포토존이라고 자부하고 싶은 욕실문 ᄒᄒ 근데 칠이 다 벗겨져버렸네요.어떤 비누케이스가 이렇게 이뻐?? 잡지의 표지처럼 느낌있어?!



    >


    열어보니 이렇게 큐트한 비누세트가비누는 물에 닿으면 쉽게 익으니까 비누홀더까지 연분처럼 뭉쳐 담가주는 선소!!



    >


    비누에 땀이 새겨진 로고보소!! 무신작품 같지 않나요?색도 뭔가 보라색도 아닌게 또 남색도 아닌게 신비로운?! 이게 화산재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화산이 피부의 각질과 모공 속에 노폐물을 흡착하여 씻은 후, 드넓은 모공을 조여주고 당기지 않는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합니다.미용비누로 뭔가 기능성 슬럽~



    >


    비누 홀더를 제1에 거울에는 물렁하고,[거울을 닦고 물기를 제거하고 붙입니다.그 후, 동그란 자석에 비누를 꽉 눌러 밀착시킨 후 "비누를 물에 살짝 담가주면 더 잘 밀려듭니다" 자석 본체에 비누를 가열하고 힘들면 끝장!! 몸통을 거울에 장착한 후 바로 비누를 바르면 접착력이 다소 약해집니다. 나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주의 상항에 이쪽에 적혀 있네요 예를 들어 모르니까 설치하고 오전에 비누 묻혀요 ᄏᄏᄏ


    >


    핸드폰을 바꿨으면 좋겠네요움직이는 GIF도 찍어서 저장해주고...아무튼 차암부드러워요 이렇게 찍어봤으니 이제 물에 불어도 약한 비누는 빠빠이!!매번 상큼한 비누로 세안하자!!


    >


    단걸로 써 볼까요?비누로 보라색이 과인에게 옵니다.그 후 손을 비비니 거품은 하얗다 ᄏᄏᄏ


    >


    피부미용 효과를 가진 화산재와 8가지 천연 초가 들어있습니다.손을 바로 씻어도 건조하지 않거든요.촉촉한 느낌그런데 손은 매끈하게 예뻐진 느낌한번 세수를 해봐야 겠어요써보지 않으면 안돼요.지금 막 이야기가 늦었네요.여동생과 잠을 잡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