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행기추락목격꿈에 관한 모든것~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12

    좀 비싼 떡을 사먹었네요. ...2월 부모님 생일이라 ​ 과감히 하나 2월에 사전에 항공 티켓과 호텔과 핏크앗프상디은그까지 모드 현지 예약했습니다.부모님과 여행가는 날은 곧 오핸시의 날 입니다!! 하지만 신종코로 인해 모든것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자기가 먹은 편이라 무서워서 얘기하자는 의견들이 자기가 와서 취소했어요.​ ​, 현재 중국, 마카오, 홍콩만 전액 환불을 하고 그 외 국가는 위약금이 30프로가 넘었습니다.​ 30하나로 90하나의 사이에 취소를 하게 되면 위약금이 노멀 힘 많았다니깐요!항공사 쪽에서도 사전에 취소를 하고 돌아가는 일본의 1시간 전에 취소하도록 했어요.


    코과인 국가에서 코로구아인 관련 항공권 환불 공지가 지나칠 수 있어 미리 그만두라고 해서 기다렸는데, 또 코과인의 특별한 공문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어제 항공권이나 호텔 기타 예약한걸 전부 취소했어요.울고 싶지 않아서 안 가는 것도 아니고 부모님 생신이라 효도여행 같이 가려고 추진했는데 손해액이 너무 커서 마음이 아파요.~~


    >


    이번에 처음으로 비행기 추락 목격몽에 관한 포스팅하려니 어제 몇자 적어놓았더군요. 우리가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한다는 건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첫 번째잖아요! 저는 비행기 타는 걸 정예기 나쁘지 않아요.해외 박람회에 다니다 보면 첫 해에 1,2번 타는 것 같아요.비행기 타는걸 나쁘진 않은데 가끔 추락하면 어쩌지?! 라는 소견은 했어요 근데 비행기가 처음에 안전하대요.그냥 많은 사람들이 타고 다니면 사건이 나쁘지 않으면 인명 피해가 많기 때문에 크게 느끼기 때문에 실제로 자동차보다 사건률이 낮다고 합니다.그럼, 어떤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지 알아볼게요~~


    >


    비행기, 운수와 관련된 것은, 회사의 오구데, 지휘자, 북너등을 의거 할 것이다.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사람을 의심해 본다.비행기를 타고 죽는 것은 만약 이 꿈을 꿨다면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사람과 말다툼이 생기고, 다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어요.​​​​​​


    >


    공중에서 비행기가 폭파됐다가 추락하는 것은 자신에게 새로운 변화가 1어와 게가 되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비행자동차가 공중에서 폭파되는 꿈의 비행기 sound에 놀라 기로들이 흩어지는 것은 외부의 큰 압력에 의해 단체나 조직이 공중분해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징후다.​​​​


    >


    비행기 또는 열기구를 타고 매일을 푸는 것은 권리가 자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자칫하면 승패의 갈림길에서 실패할 확률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비행을 하면서 평온함을 느꼈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안정적으로 잘 되고 원하는 첫 번째가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입니다.​​​


    >


    비행기를 타고 태양을 향해 나는 것은,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로, 수험생이라면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는 것을 암시합니다.학생들은 우수한 성적으로 좋은 대학에 입학하도록 합니다.만약에정치인이라면진정한민주주의정치를하고,사업가라면새로운기술혁신으로성공하는것으로해석됩니다.​​​


    >


    공중에서 비행기 추락의 목격몽은 만약 이런 꿈을 꾼다면 문제가 나쁘지 않고 병에 좋지 않은 한 가지를 경험할 것임을 암시한다.​​​


    >


    기내에서 승무원이 친절하게 서비스하는 것은 현실에서 좋은 호텔이 본인의 분위기가 좋은 곳이고 연인이 본인 칭구를 만본인이 된다는 것입니다.비행기의 추락과 비행기의 꿈 생각보다 좋은 해석이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만약 자신과 비슷한 상황이었다면 조심하는 것도 볼품이 없을 것 같네요.~~여기까지 비행기 추락의 목격몽이었습니다.~되더라도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